본문 바로가기

이글루스

제주-강릉-춘천에서의 장미빛 인생

검색페이지 이동

사이드 메뉴

이글루스 블로그 정보

2022년 7월 셋째주부터 8월 마지막주간의 네일

앱으로 보기

본문 폰트 사이즈 조절

이글루스 블로그 컨텐츠


회사 이직하고나서 어느정도 일이 손에 익기도 해서 네일을 시작했다.

1. 7월 18일에서 일주일간 한 네일


여름이라 나름 시원한 네일 해보았다.
하지만 스티커의 단점... 금방 까짐..

2.7월 25일부터 일주일간 한 네일.
집에서 사진 안찍고 회사서 찍느라 한쪽 손만 찍음. 차이나 글레이즈드의 네일을 바르고 니나네 네일을 붙였다.
니나네 또 사려고 찾아보니.... 회사가 사라졌다... ㅠ 눙크도 싹 갈아엎었고...
눙크에서 샀는데 폐업한것들을 업어와서 싸게 파는게 아닐까 생각함.

3. 8월 1일부터 일주일간 한  네일
너무 대충 붙여서 새끼손톱이 우글우글하고...
또 회사에서 사진찍었다.
ㅋㅋㅋㅋ

4. 8월 8일부터 일주일간 한 네일

미카 네일스티커인데... 썼던거 다시 쓰고 하다보니 좀 짧다.  미카네일은 이쁜데 좀 두껍다..
아직 좀 남아있음.
너무 회사에서 찍는것 같애 집에서 찍어봤음.


5.8월 16일부터 일주일간 한 네일

간크게 회사서 두 손톱 다 찍어봤다.
네일이 금방금방 말라서 이쁘게 꾸미는게 힘들었던 ....

6. 8월 22일부터 일주일간 바른 네일.


집을 좀 뒤져보니 10년전에 사놓고 안 쓴 워터데칼스티커들이 나와서 발라봤다.
오랫만에 하는거라 조금 힘들었는데 하고나서 너무 이쁘게 나와서 대 만족.
근데 왜 난 필오프 베이스로 바른건지.. 살짝 충격받으니 툭툭 떨어져서 아쉽..

이것까지만 발랐다.
너무 손톱이 길어져서& 명절이라 아무것도 안하고 있다.

슬슬 다음주부터 네일 다시 시작해야지 ㅋ

포스트 공유하기

썸네일
라비안로즈님의 글 구독하기
덧글 0 관련글(트랙백) 0
신고
맨 위로
앱으로 보기 배너 닫기

공유하기

주소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수있습니다.

http://vieenrose.egloos.com/m/3112730
닫기

팝업

모바일기기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 ios인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해주세요.

덧글 삭제

정말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신고하기

밸리 운영정책에 맞지 않는 글은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신고사유





신고사유와 맞지 않을 경우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 위반/명예훼손 등은 고객센터를 통해 권리침해
신고해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