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글루스

제주-강릉-춘천에서의 장미빛 인생

검색페이지 이동

사이드 메뉴

이글루스 블로그 정보

211108~211113의 motd 및 발색샷

앱으로 보기

본문 폰트 사이즈 조절

이글루스 블로그 컨텐츠


이래저래 일주일에 한번 찍어 올리는건데도 바빠서 이제야 올립니다. ㅎㅎ


베이스는 미샤 매직쿠션 모이스쳐 21호
더페이스샵 선팩트(라고 쓰고 파우더팩트라 봅니다)

하이라이터는 미샤 스틱 하이라이터
블러셔는 vov  핑크섀도우(리프레스함)
컨투어는 아리따움 컨투어 1호.

섀도는 저번주에 발랐던 것.

그리고 립제품을 회사에 가서 바르기 때문에 립밥겸 소진용으로 바르는 어퓨 플럼핑립밤.

이것도 2009년도에 구입한걸로 기억한다...
그냥 탈이 없어서 쓰고 있다.

그리고 존재감 없는 아이브로우.

이건 어퓨 섀도우 윗줄에 있는 색깔들.

맨 오른쪽에 색깔은 너무너무너무 색이 없어서 바를때도 난감했다. 완전 베이스로 깔아야 할 색상....


이건 아랫줄에 있는 색상들.
맨 끝의 주황색이랑 반짝이가 순서가 뒤바뀌었는데.. 뭐 맨 마지막 반짝이는 언더 색상으로 이주내내 잘 썼다.
그래도 패이지 않아...  ㅠㅠ


일주일내내 잘 바른 립스틱.
몇일만 더 바를고 정말 안녕을 고해야 될듯.



포스트 공유하기

썸네일
라비안로즈님의 글 구독하기
덧글 0 관련글(트랙백) 0
신고
맨 위로
앱으로 보기 배너 닫기

공유하기

주소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수있습니다.

http://vieenrose.egloos.com/m/3109425
닫기

팝업

모바일기기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 ios인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해주세요.

덧글 삭제

정말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신고하기

밸리 운영정책에 맞지 않는 글은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신고사유


신고사유와 맞지 않을 경우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 위반/명예훼손 등은 고객센터를 통해 권리침해
신고해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