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으로 오세요~

연곡펜션





저기 핸드폰같이 느껴지는 번호는... 내 번호 ㅜㅜㅋㅋ
내 번호는 이제 공공재임.

빼박 공공재 및 번호변경 절대불가... ㅋㅋㅋㅋㅋㅋ ㅜㅜ


주문진과 강릉사이에 있습니다.
바다까지 3키로! 함 여름태양아래 행군차타고 함 돌아다녀보셔야죵 ㅋㅋㅋ

오후 10시 이후부터 오전7시까진 애들이랑 주인은 자야하니 그때만 피해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펜션문의는 전화번호 01027323630
으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비물품: 수건.바디샤워.샴푸.비누.치약.순간온수기.미니냉장고.전자렌지.수저.밥국그릇.접시.냄비.후라이팬.쿡탑.미니 건조대.뒤집게.가위.bbq시설.베게.이불.파리채.슬리퍼.고속무선인터넷.에어컨.난방장치. 티비추가(지상파만 나와요)

방종류: 더블침대방 or 온돌방.(온돌방에는 쇼파베드있습니다)

휴게실 따로 있음. 휴게실엔 밥솥.다리미.다리미판.세탁기및 세제 구비.정수기.제빙기(여름성수기 한정가동)



온돌방의 전경입니다




침대방입니다.



휴게실입니다~

각방마다 화장실 따로 있어요.






이런 정경입니다.








형제들이 노는 방법 秋虎.혁준이 & eve.혁서




애들은 뭔가 둘이 죽이 맞을땐 잘 놀고... 뭔가 둘다 하나에 꽂히면... 태풍이 분다. ㅡㅡ

아래 사진들은 둘이서  내 허리띠에 서로 죽이 맞은 사진들이다만.. 자주 이런 이벤트가 일어나지 않는다.




뭔가 방에 둘이 같이 발견해서 의견을 나누길레 뭔가 작당을 하는구나.... 라고 생각되어 사진기를 들이밀음... 애들은 순식간에 행동해서 감이 올때 사진기를 들이밀어야됨.



둘이서 뭔가 가지고 나온다...



뭔가했더니 내 허리띠.. ㅡㅡ;;;;

둘이 의자에 앉혔더니 저리 잡고 놈..




신나게 흔들고... 논다.

서로 그래.. 같이 놀때도 있는거겠지..


혁서의 운동하는 법 秋虎.혁준이 & eve.혁서





한번은 신랑이 운동하고나서 ... 팔굽혀펴기 기구를 바닥에 놓아놨는데...

혁서가 보더니...





바로 이렇게 자세 잡으심.. ㅡㅡ;;;


임뫄... 그게 뭔지 알어..???
웃긴놈임..

장볼게 읍다. 결혼라이프




홈플러스 인터넷 배달로 장을 보는데... 정말 살것이 없다...


1.신랑
밀불내증. 유당불내증. 대두. 참기름 알러지 보유중. 야채도 먹으면 하루종일 화장실에 감.
대두알러지가 얼마나 무서우면 된장. 고추장 .간장 못먹음. 고추장에 메주가루 들어가요...
간장은 인터넷 검색해보니 100%쌀로 만든 간장이 있어 그걸로 대체...


불내증이란게 밀 먹으면 배가 매우 더부룩하고 가스차고 미치는 증상임.. 떵을 쌌는데.. 똥이 계속해서 장내 가스 생성하는 것 같이 하루종일 그런증상이 있는거임..

2. 혁서
밀불내증. 유당불내증 있음.

3.나
메밀불내증. 우유가 들어간거 먹으면 장트라볼타가 일어나 화장실에서 빠져나오지 못함.(아이스크림. 라떼 절대 못마심. 이상하게 치즈.생크림은 괜찮음. 하지만 많이는 못먹음)

4.혁준.
4명중  유일하게 불내증도 없고 알러지도 없음. 이럴수도 있나..??


이러다보니 과자는 안삼. 신랑.혁서 못먹고 나는 한국과자의 절반정도 먹음 턱 아파서 많이 먹지도 못함. 혁준이도 가리는거 생김.

밀 우유.대두들은 음식을 가리다보니 먹을게 없음... ㅡㅡㅋㅋ

외식을 안하게 됨.

게다가 마트장 보는것도 사는품목이 늘 고기.계란. 수정과 .. 그리고 가끔사는 내 주전부리조금밖에 없....

오늘의 점심 나의 생활



오늘의 점심은 특별히 나만을 위한 음식을 해서 기록용..




소스가 죄다 밑으로ㅠ내려가서 없어보이지만 꽤나 있는...

1. 먼저 면 삶을 물에 기름과 소금을 투하하고 끓인다.

2. 면을 펼쳐서 넣고 잘 집어넣는다.

3.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을 큰 한스푼 반을 집어넣고 불을 올려서 마늘기름을 만든다.

4. 적당량의 버섯과 먹기좋게 썰은 쑥갓을 투하하고 쑥갓이 숨죽을때까지 볶는다.

5. 다진 소고기도 투하..  소고기가 어느정도로 익을때까지 다 볶는다.

6. 토마토소스를 넣고 인덕션이라 잔열이 심해 전체적으로 끓기 시작하면 불을 끄고 잔열로 끓인다.

7. 면도 7분대에 들어서면 인덕션 불을 끄고 잔열로 삶는다.

8. 물 끓는게 잠잠해지면 면의 물을 빼고 접시에 올리고 소스를 면위에 올린다. 후라이팬에 넣고 볶는것도 맛이 있지만 소스가 좀 많이 만들어져 준이 저녁용으로 주기 위해 면위에 올린다.

9. 비비고나서 파슬리 가루를 뿌린다.

10. 맛있게 먹는다.

자주 해먹어야겠다. 15분정도 걸리지만 라면보다 나은듯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