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지고 있는 오렌지 립들 intro 화장품





제가 오렌지 색상이 입술에만 올리면 안받는다는걸 최근에야 알았죠.

근데 그걸 모를 때는 그냥 떼껄룩으로 마구 사재겼습니다.
뒷날의 내가 쓸꺼라며..


지금은 아깝습니다.
오렌쥐색이 좀 안받는다는걸 어렴풋이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질렀던 나자신이 ...속상하네요.

그렇다고 버리기도 아깝고...

발색이 궁금해 한번 가지고 있는 통을 뒤져 오렌쥐색 립들을 모아봤습니다.




그나마 준수하네요.

레드와 핑크와 코랄을 모으면 얼마나 더 있을지 세는걸 포기했습니다.

아.. 아리따움 틴트스틱은 여기 모듬에서 뺐습니다.





먼저 어퓨 립펜슬 매트와 새틴 그리고 미샤 이탈프리즘 립펜슬입니다. 이탈프리즘 립펜슬은 멜티만 다 모으고 매트는 오렌지색상을 안 샀네요.

어퓨 립펜슬은 매트가 or01~03 새틴이 or01.02 밖에 안나왔습니다.



어퓨 물광틴트 or01~03입니다. 물광틴트도 다 모았는데 모으는 시기가 각자 다르다보니 통 색깔이 다양합니다. ㅋ




어퓨 슈가 멜팅틴트 or01 or02군요. 발색이 저도 궁금합니다.





이건 어떤걸 중고로 구입하려는데 같이 끼워져 있었던 겁니다. 에뛰드 립까진 못 모아요...
어쨌던 색상이 기대됩니다.



이것도 중고세트에 끼워져 있었는데... 일명 산호색입니다. 새거구요.

어퓨제품이랑 미샤 이탈프리즘만 제값주고 구입한거네요.

다음 번에 발색샷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덧글

  • rumic71 2021/11/02 03:21 # 답글

    저는 갈색이 안 맞더라고요. 딱 한 개 있긴한데 아주 가끔 씁니다.
  • 라비안로즈 2021/11/03 21:38 #

    갈색 립스틱은 전.. 시도도 못하겠어요. 이이이이이전에 있었는데 정말 정말 오렌쥐보다 더 안받아요.. ㅠㅠㅋㅋ
  • zeitgeist 2021/11/03 21:23 # 답글

    포장 안뜯은 묵은지귀요미들 어떡해요ㅎㅎ
  • 라비안로즈 2021/11/03 21:39 #

    아... 저 사진찍고나서 칼로 틈부분만 갈랐습니다. 포장지 안없애고 쓰기입니다.. ㅋㅋ
  • 2021/11/06 20:1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21/11/06 20:3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