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달에 사용한 공병들 화장품






2월 1일부터 정신없이 지내고 나니.. 어느새 8일(....) 뭔가요 ㅜㅜㅜㅜ

이렇게 또 2월이 지나가고 정신차리면 여름이고 또 정신을 잃어버리고 지나면 겨울이겠죠 ㅜㅜ


애들이 좀 커서 일도 하고 애도 돌보고 집안일도 할수 있었습니다.




왼쪽부터...

미샤 니어스킨 마데카놀 크림
: 단종품. 뭔가 막이 씌워지고 답답합니다. 보습은 모르겠고... 어퓨가 롱런하고 이건 단종된게 ... 어쩔수 없나봅니다.

미샤 수퍼 아쿠아 아이스티어 토너
:  단종품. 그냥 좀 수븐 가득한 가벼운 토너입니다. 닦토하기에 매우 무난한 토너였습니다.

어퓨 올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카렌듈라
: 단종품. 리락쿠마때 살까 하다가 못산 아이였는데 다시 나와줬지만.. 미네랄 립앤아이를 뛰어넘지 못하고 단종되었네요. 이게 더 괜찮았던것 같은데.. 아쉽습니다.

스위스퓨어 릴렉싱  필로우 바디미스트 허그 블라썸
: 단종품. 뿌리면 약간의 꽃향이 나를 안아주는 듯한 그런 은은한 향이 납니다만... 허브향도 첨가해서 그런지 조금 절간같은 그런 냄새도 납니다.




히말라야 님앤 터마릭 비누
: 2012년도에 받은 비누를 드디어 다 썼습니다.  
스킨푸드 프레쉬 마스크 크랜베리
: 음... 표현하김 어렵지만 바르면 일시적인 미백에 도움되는 팩이랑까요.

로버츠 장미수 토너
: 약간 피부자극이 있습니다. 그렇게 막 부드러운 토너는 아닙니다.

미샤 3세대 트리트먼트 에센스
: 낮에도 쓸수 있다고 하지만 좀 찝찝하죠. 괜찮은 세럼이었습니다.




투스텝 앰플 마스크
: 앰플이 따로 있는 마스크시트. 좀 빡시게 각질관리한 날 발라봤는데 좋았다. 따로 들은 앰플은 적당한 양이 들어있어서 따로 안모아도 될정도~

리얼 파워 치크업
: 음.... ? 탄력 마스크시트인것 같은데.. 괜찮다. 쟁이고 싶은 마스크시트.

프리메라 슈가애플 마스크
: 그냥 그럭저럭인 마스크.

늘 믿고 쓰는 롯데슈퍼의 pb화장솜.
: 너무 자주 쓰는듯함. 좀 애껴써야지. 하루에 네번을 닦아내니 피부가 맛이간듯.

리얼 파워 쿨 다운 마스크
: 피부 진정하나는 괜찮은듯.

리얼 파워 샤인업 마스크 2장
: 광채? 는 모르겠고 걍 좀 매끈하게는 해주는듯.

미샤 수퍼 아쿠아 클렌징오일 티슈
: 좀 뻣뻣했던듯.

프리메라 연꽃 씨 마스크 5장
: 그냥 무난의 극치? 근데 피부가 편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음.

리디엔에이 메디시트 리뉴4장
: 이거 진짜 물건이다. 내 피부가 1월 중순 넘어가면서 갑자기 난리 났었는데 이 팩하면 피부가 극 진정을 하면서 썽난게 조용해지더라. 사고 싶어서 인터넷 검색해봤는데 안나옴 ㅜㅜ 이거 선물로 받은건데... 그 사람도 친구가 줬다하고... 어떻게 구하지...

미샤 홈메이드 모델링 마스크 오트밀
: 모델링 마스크인데 조금 불편함. 스페츄라도 안주고... 섞었다고 잘 섞이는것 같지도 않고 (섞이는 재질이 아니긴 하지. 섞고 바로 바르면 흐르고 난리나니 약 3분정도 숙성을 해서 발라야 됩니다. 바르고 20분 있다 떼어내면 안말라서 별로이고 한 한시간 정도 있어야 마릅니다.




떼어내면 슬라임 같습...니다. ㅎㅎㅎ

할인하던데... 쟁여놓을까 고민입니다.

덧글

  • piyo 2019/02/10 21:22 # 답글

    공병 보고 있자니 제가 다 뿌듯뿌듯ㅎ.ㅎ
    모델링팩은 확실히 로드샵보단 덕용으로 나오는 것들이 좋은 것 같아요; (브랜드가 갑자기 생각 안나네요ㅠㅠ 나이가 웬수)

    암튼 글 읽다보니 사용기한 임박한 시트팩 생각났는데 생각난김에 1일1팩해서 빨리 써야겠어요!
  • 라비안로즈 2019/02/10 22:57 #

    음... 그냥 일반 통에 들은 가루만 들은 모델링팩가루 말하시는거죵...? 저도 공병보면 매우 뿌듯합니다 ㅎㅎ 이 공병사진 찍는게 젤 좋네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