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쥐 로봇청소기 후기 여러가지후기




얼리어답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진은 낮이 되면 부착하겠습니다.

엘쥐 로봇청소기 사세요. 꼭 사세용.

일단 아직 겨우 걸어다니고 뛰어다니는 15갤 아들램과 마구 뛰어다니고 부딪히는 40갤 망아지 아들렘과 살고 있어요.

40갤 첫째아들램은 그나마 교육이 많이 되어 잘 안엎어요. 아니 바닥에 많이 뿌리지 않습니다만 아직 15갤 아들은 많이도 흘리고.. 많이도 입에서 내뿜고.. ㅡㅡ.... 도를 닦고 있고 그리고 벌레들이 보기엔 뷔페같은 집안꼬라지입니다.


이이이이이전에 어느 기사에서 삼성.엘쥐 등등 로봇청소기들을 두고 이런저런 걸 테스트 했을때 엘쥐 로보킹이 최고시다...라고 해서 그 모델을 검색해봤더니 80만원에... 아니 90만원에 육박해서 신랑과 전 히이이익!! 해서 아 아직 우린 이런걸 90주고 못사겠어...라고 생각하며 40만원대짜리 로보킹으로 타협봤습니다.

뭐.. 기능은 설명상 뭐가 다른지 모르겠지만 아마 센서라던지 모션에 어벙하냐 아님 좀 스마트 하냐 차이가 있겠죠... 확인할 길이 없어서 아쉽습니다만...

어쨌던 40만원대도 괜찮습니다.

애기들이 흩뿌려놓은 지뢰장난감을 다 정리하고 의자를 쇼파위에 올려놓고 등등 바닥에 먼지만 놔둔채로 걍 돌립니다.

돌리고 짠짠짠 노래가 나오며 완료되었다고 하고나서 바닥을 보면.. 감탄입니다.

그 많던 머리카락과 음식물들과 각종먼지들은 다 사라져있습니다. 좀 음영지역들은 있긴 합니다만 뭐 그정도야 무선 청소기로 ssg하게 살짝만 돌려주면 끝!!!

정말 그 동안에 애기랑 놀거나 재우거나 등등 편하게 쉴수가 있습니다.

물걸레도 부착되어있는지라 살짝 물뭍혀서 물걸레 판에 부착해놓으면 찌든 음식물때는 좀 힘들지만 왠만한건 다 닦습니다.

정말 짱이죠.

너무너무 편합니다. 사세효. 꼭 사세효. 강추합니다!!

덧글

  • 제트 리 2017/11/21 00:26 # 답글

    고려를 한 번 해 봐야 겠군요
  • 라비안로즈 2017/11/22 20:08 #

    있는거랑 없는거랑 시간의 차이가 좀 있습니다 ㅎㅎ
  • a 2017/11/21 23:02 # 삭제 답글

    확실히 편하긴 한데 좀 비싸요
    저렴한 애들도 있긴 한데 엘쥐꺼 좀 괜찮은듯
  • 라비안로즈 2017/11/22 20:08 #

    엘쥐께 좋더라그여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