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의 인터넷... 여러가지후기





인터넷 티비 해지했습니다.
지금 쓰는건 와이브로..ㅡㅡ;;

외딴곳이다 보니...
인터넷 광시설 쓰려면... 전주를 두개 설치해야 된다 하더라구요.
개당 11만원해서 총 22만원..

해지부서팀이랑 이야기해서 좀 어찌 해볼려했는데
잘 안되어서 그냥 해지하는걸로..

어차피 티비는 잘 안보고..
와이브로가 그나마 터져서 인터넷은 잘 되네요.

와이브로도 다른분 쓰던거 약정승계 받아서 쓰는중이네요.
아마 다음달엔 20기가짜리로 해야될듯한 느낌..?;;;
이렇게도 살아보게 되네요 ^^;;

덧글

  • 버터잎 2015/01/03 00:50 # 답글

    와이브로도 난청 지역 꽤 있던데 터져서 다행이에요. 저도 와이브로 쓰는데..창문옆에만 터져요ㅋ
  • 라비안로즈 2015/01/03 07:41 #

    저희도 창문옆에만 터져서 거기다가 붙여버리고 쓰고 있어요 ㅋㅋ 나름 커버리지는 넓어서 좋긴한데.. 가끔가다 끊겨서.. 불안정해서 아쉬워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