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달 잘 쓴 화장품.. 화장품



지금 눈앞이 노랗고 숨이 탁탁막히는 진통이 몇분은 아니고
몇시간단위로 오는지라..
이제 화장은 쎄굿바-상태라.. 포스팅합니다 ㅠㅠ

5월달 들어 이 목록대로 계속 화장을 했습니다만...
색조는... 안닳네요.. ㅠㅠ.. 하기사 한번쓰는데 병아리 눈물만큼 쓰는데...

1.베이스류


입큰진동파데 21호.
리필 3개째입니다... 진동기기로 찍어바르는것이나...
귀찮....=_= ... (이럴꺼면 왜샀니...)
지금 이거 몇일전에 다써서 리필 갈아끼운것..

미샤 스노우 블러셔
:허이라이터인데... 하이라이터삘이 안나는 색감으로 인해 파우더로 씁니다.
정말 걍 바르면 보송보송 팩트입니다.. 대신 퍼프가 솜퍼프아니면 좀;;
언제쯤 다 쓸수 있을까용.

2.볼터치&하이라이터


어퓨 립앤칙 3분할.
:나온지 좀 되었는 제품이죠..?? 색조는 전 유통기한 안따지는지라..
3분할이라 양은... 맘에 들지만... 색감짱짱하고.. 크림블러셔라
양조절 잘못하면 그지.....입니다.

미샤 프로즌 멀티스틱
:스틱하이라이터입니다. 바르면 바를때만 잠깐 시원합니다.
이거 바르면 디게 이뻐요.. 근데 단종...
미샤에서 스틱하이라이터는 이제 안 내놓는다는거..

베이스바르고 크림블러셔&스틱 하이라이터 바르고 파우더 팡팡합니다.

3.눈 색조



미샤 스머지 아이브로우
: 이게 물건.. 디게 부드럽게 발리나 지워짐없이 잘 있다는거..
펜슬형이긴한데... 너무 좋네요..
다 쓰면(...) 똑같은 제품으로 또 살 예정입니다.

미샤 돌리걸 270도 미스제이드
:이왕 샀으니 잘 바르고 다녀야죠

미샤 타투붓펜 아이라이너
:언제 샀는진 모르겠지만 잘나오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올해안에 버려야 될 제품이죠
지워지기는 립앤아이리무버 안하면 안지워지는 제품이죠

어퓨 음영 스틱 섀도
:5개 돌려가며 사용합니다. 가루날림도 없소 발색도 좋고
데일리용으로 슥슥 그어주면 끝이라서 편하죠
게다가 크리즈현상도 없고 잘 안날라갑니다. ㅎㅎ

4.립



자작 립스틱
: 전에 다쓴 토니모리 분홍이 + 전에 쓰다 너무 진해 안쓰는 빨강 루즈
저 색감이 나오더라구요. 펄도 있고 색감도 좀 연해졌고 맘에 듭니다.

어퓨 플럼립틴트?립밤?
: 바르면 입술이 화해지며 ... 틴트같이 물들여주는 립제품.
코랄이라 되어있는데 붉은색처럼 느껴지네요.

벼룩으로 산 아리따움 쿠션틴트
:색이 맘에 드네요.

... 이제 화장은 정말로 바이바이군요.. ㅠㅠ
그래도 힛팬은 하나봤으니 다행입니다.

덧글

  • mahina 2014/05/27 13:04 # 답글

    헉... 진통... 괜찮으세요? ;ㅅ;
  • 라비안로즈 2014/05/27 14:15 #

    아직은 몇분단위가 아니라서 견딜만 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껴줘요 2014/05/27 13:19 # 답글

    건강하고 예쁜 아기 낳으시길 바랍니다!!!!!!!!!!!!!!!!!!
  • 라비안로즈 2014/05/27 14:15 #

    감사합니다~
  • 사요나 2014/05/27 14:40 # 답글

    쑴풍!! 순산하고 오세요~ ㅎㅎ
  • 라비안로즈 2014/05/28 00:07 #

    순산을 하고는 싶지만 가진통만 오는 이 현실 ㅠㅠ 제대로 왔음 좋겠습니다
  • 레티 2014/05/28 09:20 # 답글

    곧 이쁜 아기님 보실거에요.. 언니 파이팅!!!
  • 라비안로즈 2014/05/28 11:26 #

    옹... 돌아왔구나.. 잘 다녀왔어??
    아.. 빨리 보고 싶어..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