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서는 오른쪽 혁준이는 왼쪽 秋虎.혁준이 & eve.혁서




혁서가 5개월이 되었다.
고로 형아와같이 좋아하는 방향이 생겼다...


나는 두쪽 가슴의 성향이 다르다.
오른쪽은 치밀하지만 적고. 왼쪽은 좀 느슨하지만 많이 들어있고... 그래서 오른쪽이 사출이 매우 심하다. 물풍선에 구멍하나 뚫어놓으면 나오는 물줄기같이 아직까지도 사출이 ㅠㅠ 심하다. 뭐 사출이 그런원리기도 하고.

준이는 사출되던말던 어쨌던 양이 많고 후딱 먹고치우길 원했었고 서는 오랫동안 정성스레(?) 먹고싶어하고.. 아직도 사출이 되면 못먹는다.. 체구가 작아서 견디지 못하는것 같기도 하고..


어쨌던.. 한 몸인데 가슴이 다를까. ㅋㅋ 신기한 현상일세..




157일 혁서 징징이 되다. 秋虎.혁준이 & eve.혁서



혁서가 5개월에 들어섰다.
근데 낮에도 밤에도 계속 으으으으응~ 끄으으응~하는 앓는 소리를 계속 낸다.

아픈가 어떤가 고민하고 병원에도 가볼까 했는데 생각해보니 혁서는 아직 이가 하나도 안났다.  이가 날때쯤이기도 하니 ..


쓸말은 많았는데 이거저거 하다보니 기억날아감. ㅜㅜ

에휴....


1월 13일에서 15일까지의 어퓨 아울렛 - 3 어퓨 아울렛

















1월 13일에서 15일까지의 어퓨 아울렛 - 2 어퓨 아울렛



















1월 13일에서 15일까지의 어퓨 아울렛 - 1 어퓨 아울렛

















1 2 3 4 5 6 7 8 9 10 다음